건강박사 수다챗

코코메디 구입이후(+2개월후기) 본문

뭣이 중한디

코코메디 구입이후(+2개월후기)

queen_bag 2023. 2. 7. 19:56

2개월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다들 젊었을때야 그렇겠지만 저도 나름 빵빵한 스펙이었는데 나이가 드니 그것 참 무시못하겠더라고요 군대 같은데 가면 이런저런 도구를 가지고 많이 단련들 하시는데 그런 친구들도 이제 나이 드니 시들시들. 생전 처음으로 똘똘이가 해면체가 어쩌고 저쩌고.. 혈관이 어쩌 고 저쩌고 공부도 하고 - 고혈압도 살짝 있기에 , 아니..아주 많이- 무엇하나 고르기도 선뜻선뜻 쉽지 않았죠. 코코메디 구입전에 똘똘이의 상태가 심상치 않음을 느끼고 구입한 저기 저 성인의료기기 라는 용품. 아래 사진입니다. 지금 소개해드 리는 것과 좀 비슷하게 생겼죠? 3~4년전에 구입했고 하다가 이건 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시 젤크운동에 대해 어찌어찌 알아서 구입한건데 그때 생각에는 가격이 착해서 샀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그냥 플라스틱 통입니다.

 

암튼.. 코코메디 가격 특별가로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의료기기 정식허가 제품이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 정보를 보고 이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죠. 비뇨기과 카페나 젤크운동 카페에 가입을 해봤는데 저의 결론은 이겁니다.

 

발기부전, 발기유지, 강직도 강화, 사이즈 길이, 사이즈 굵기, 조루증에 대한 고민 중 하나는 다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이건 순전히 저의 결론이니 너무 저만 믿지 마세요.

 

1/ 발기부전, 발기유지, 강직도 강화 >> 혈관과 관련이 있고, 정력강화운동을 좀 해 줘야 한다. 단련시켜야 한다는 이야기줘. 틈틈히.. 근데 아이들이 생기고 하다보면 이거 뭐 눈치보여서 어디서해야 하나 요? 화장실? ㅋㅋ 이럴수도 있는데 저도 공감합니다.

2/ 사이즈 길이 > 이건 뭐 내가 태어난 그대로 죽을때까지 갑니다. 가 끔 길이 늘려준다고 하는데 치골에서 빼내는 거더군요. 지흡해서 절개해서..그래서 길어봤자 ..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사실 자라나 이런 경우는 단 1cm 라도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근데 정작 중요한건 길이보다 굵기라는 사실이라는

3/ 사이 즈 굵기 > 진피도 두르고 구슬도 넣고 여러가지 똘똘이 인테리어를 해보지만 생착되면 끝이고 어쩌고 저쩌고..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더만.. 저는 쉽게 팍!! 느낌오지 않았습니다.

4/ 조루증 > 이건 심리적 요인이 크다더군요 동감합니다. 자꾸 자신 감도 잃어가고.. 아내는 왕성해지는데 나는 자꾸만 죽어가고.. 근데 사실 애무하거나 초기 불붙일때는 서지만 중요한건 막 상 하려고 하면 죽어버린다던가 하는건데 나이가 드니까 그 세우는것도 만만치 않더라는 거죠. 20대나 30대들이 보면 픽 픽 웃을지 모르겠지만.. 남일 같죠? 아마 그때 되서 제 리뷰 다시 찾을지도 모르겠네요.

 

* 결론을 이야기 하자면.. 몸이 건 강해지는데에는 '운동' 이 최고듯이 똘똘이 역시 '운동' 이 최고다. 하지만 민감한 부분인만큼 안전한 기기를 사용해야 한 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운동은 '손양'을 빌려야 하는데 이것도 이제 기력이 딸리죠. 개인적으로 뿌리는 발기부전 스프레이 파워맨즈 같은 걸로 핫타임시 실전때 살짝 사용합니다. 아니.. 사실은 적당히 사용합니다. 파워맨즈 같은 경우는 실전에 강합니다. 운동 은 평소에 하다가 실전에 들어갔을때 막판 끌어올리기를 위해 필요하듯 요것들이 또 아주 유용합니다.

 

어디서 이런 이야기 듣기 힘드실꺼예요. 암튼.. 그래서 사게 된게.. 바로 이것. 코코메디 가격 알아보았죠. 젤크운동은 이미 많이 알려져있지만 그 위험성이 만만치 않았고 비뇨기과 전문의들도 모두 NONO 하더군요. 후기들도 봤지만 진정한 후기는 몇개나 될까? 그 들은 정말 사용해봤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전 .. 특별가로 샀습니다.

제일 하단에 제가 상담한곳 남겨드릴께 요. 도움받으실 분은 받으시길 바랍니다

요것이 바로 코코메디 케이스입니다. 의료기기라고 되어있죠? 007 가방같습니다. 사이즈는 밑의 사진 모시듯이 A4 정도 되서 저는 장농에 쑥 집어넣어놓고 있습니다

대충 사이즈 감 오시죠?

이거 열때 손맛이 짜릿합니다. 마치 무슨 금고 열듯이 말입니다. 안에 열면 현금이나 금은 없지만 그래도 귀한 것이 있죠. 바로 저의 '자존심'

안에 열어보면 젤과 실린더 통, 그리고 기기, 충전기, 압박밴드, 공기호스 등등이 있습니다. 아래를 보면서 하나하나 볼께 요.

이 젤 같은 경우에는 다 쓰면 어쩌나..싶어서 뒤에 확인했는데 그냥 '마사지젤'이라서 다 쓰면 마사지셀 비슷한거 사면 됩 니다. 그치만 인체 무해한걸 사야겠지요? 똘똘이에만 바르는 용도가 아니더라구요

사용설명서 첨부합니다. 압박밴드 구멍과 둘레에 젤을 충분히 바릅니다. 충분히..의 기준은 좀 다르겠지만 충분히~~~~ 발라야 합니다.

무색,무취,무자극,무향 암튼.. 매끈거리고 감촉은 상쾌합니다. 나쁘지 않고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에도 보면 피부탄력 및 보습효과를 주고 수용성이고 순수한 원료라고 나와있습니 다. 맞습니다. 물로 간단히 씻 어내면 싹~ 끈적함없이 잘 씻기고 피부와 압박밴드 구멍에 발라줍니다. 생각보다 압박밴드가 실린더에 잘 씌이지 않을것 같지만 잘되고. 사이즈별로 있습니다.

실린더입니다. 딱 감이 오시죠? 무엇이 들어갈지.. 생김새는 아까 그..성인용품과 비슷한 구조입니다만 코코메디가 매우 편하고 효과도 좋습니다. 수동으로 하다가 서기전에 팔아파서 관둡니다. 몇번 아니 1~2번 야심차게 시작했다가 관둔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는 안그럴꺼라 했는데 관두고..말았습니다. 아무리 값이 싸도, 사용하지 않으면 값이 싼것도 비싼거와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코코메디 가격 괜찮게 상담되지마자 CALL을 불렀죠.

구성용품들입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계시고 조사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쯤되면 감 오시죠?

아까.. 그 압박밴드 구멍으로 똘똘이가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발기전이니 들어가겠죠 사이즈별로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아 래 사진보면 구멍크기대로..

사진만 보셔도 아실것 같네요. 기기와 충전기 연결해서 전기넣고 실린더에 연결된 고무호스 끼워서 작동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효과가 있냐 없냐.는 것인데요, 우선 넣었다 꺼냈다 하면 이게 잘 안되서.. 조립해놓은 채로 바로 꺼내 서 할 수 있게 - 자기전이나 혼자만의 해피타임일때- 수시로 합니다. 한번 하면 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다양한 자극이 들 어옵니다.

설명서가 매우 상세해서 크게 사용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무엇보다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손양을 사용하지 않는다 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평소에는 이거 쓰다가 실전타임에서는 파워맨즈 같은 발기가 바로 이 루어질수 있는 것을 쓰는데 코코메디 사용전보다 사용하고 나서 발기유지나 강직도가 꽤 높아졌습니다.

 

파워맨즈 같은 경우 는 자꾸 뿌려줘서 키워주고 늘려줘야 하는데 [길이가 길어집니다 ㅎㅎ 확대가 되기도 하고요 단점은 순간적이라는 겁니 다. 유지하려면 많이 발라줘서 자꾸 문질러 줘야 하고.. 장점은 정말 뿅갑니다. 근데 개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유지가 썩 길 지 않아서 젤크운동을 반드시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또한 강직도의 차이가 사용하기 전후가 매우 다릅니다.]

상황1. 맨몸으로 던졌을때

상황2. 발기부전 스프레이인 파워맨즈만 사용했을때

상황3. 코코메디 + 파워맨즈

 

상황3이 가장 해피하고요, 가장 최악은 당연 상황1 입니다. 최악이기도 하고 부부관 계도 멀어지고 끝도 없이 자꾸만 더 멀어지고 각방에.. 반찬 타령도 못하겠고.. 상황2도 괜찮았지만 크림을 발랐을때만 효과가 있어서 계속 발라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쾌감을 최상입니다.

 

상황3은 확실히 근본적인 개선이 된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젊을때로 조금씩 돌아가는것 같고.. 똘똘이 건강도 좋아지는 것도 있지만 제 마음이 조금씩 편안해지고 자신감이 생긴다고 해야 할까요? 왜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하는지.. 왜 나이가 들면

좋은걸 먹으러 다니는지 알겠더라고요. 꼭 관계를 하지 않아도 그 뭐랄까.. 지켜야 할 마지막 보루? 암튼.. 현재 2개월정도 사용중인데 만족스럽습니다. 계속계속 노력할거예요. 이제는 약간생활처럼 되서 노하우도 생겼고요. 유지시간, 강직도, 쾌감의 정도가 매우 다릅니다

 

사실 쾌감의 정도는 파웜내즈 를 비할게 없다고 볼 정도죠. 아내도 정말 하늘나라 갑니다. 열감 이 아내에게도 전달되니 아내에게도 수축과 탄력이 일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상호작용에 매우 좋고요. 코.코.메.디. 같은 경 우에는 평소 발기와 강직도 훈련을 하게 되서 2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금방 섰다가 죽거나 혹은 서지도 않거나 했던 것이 잘 서고 - 평소 훈련의 역할이죠 - 유지가 잘됩니다.

 

아직은 완벽하지 않기에  스프레이 등의 도움을 받고 있고요, 아이들 키운다고 제대로 즐기지 못한 부부의 타임을 요즘 즐기고 있는데 아내도 매우 지지해주고 있습니다. 뭣도 모르고 그냥 좋 을때야 마냥 좋지만 나이 들면 마냥 좋을수만은 없는것 사실이죠. 몸도 안 따라주고 말이죠. 저의 최종목표는 이걸로 열심 히 강화시켜서 70대까지 유지잘 하고~ 별도로 이런저런거 쓰지 않아도 자력으로 갱생(?) 하는 겁니다. 충분히 가능할것 같아요. 서서히 발기부전도 많이 나아지고 있고 유지시간도 늘어나고 있어요. 아내 말이 이러다가 정력가 되는거 아니냐고 하던데 ..ㅋㅋ 기술적인 부분만 더 익히면 화려한 남자갱년기 시절을 아내와 보낼거 같습니다. 애 다 키워놓고 이제 그동안 미뤄왔던 제 인생도 즐겨야죠

그리고 기타 궁금한점은 상담을 이용하세요 저도 상담을 너무 잘 받아서 감사하더라구요. 허심탄회하게 좔좔좔~~ ㅋㅋㅋ 암튼 제 후기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특별가 상담받은 곳 ■

 

http://m.site.naver.com/15AUO

 

커지는남자 | 남자의 인터넷방

커진다 커져.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한 코코메디 정품상담

chiefkim.com

 

'뭣이 중한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대 발기부전치료 홈케어 방법 없을까?  (0) 2023.02.08
Comments